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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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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신청

본 민원신청 서비스는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통합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www.epeople.go.kr)를 통해서 서비스됩니다. 국립전파연구원의 직접 소관 업무가 아닌 경우 국민신문고 시스템에서 재분류하여 이첩해 드리고 있습니다.

※ 전자파 미인증 불법기기 신고는 업무담당 기관인 중앙전파관리소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전파관리소 바로가기 : www.crms.go.kr

중앙전파관리소 전파이용CS센터 : 080-700-0074(무료)

공개 민원의 경우 타인도 질의 내용과 결과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민원 처리기간은 통상 7~14일이 소요됩니다.
민원 신청 시스템 및 에러 문의 : 국민신문고 헬프데스크 (1600-8172)
windows7 사용자는 주소줄의 호환성보기를 활성화 시켜야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민원사무처리에관한법률시행령』 제2조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의 경우 민원으로 보지 않으며, 검토하여 삭제합니다.

행정기관 또는 공공단체가 행정기관에 특정한 행위를 요구한 경우

행정기관과 사법상의 계약 관계에 있는 자가 사법적 효과를 얻기 위하여 행정기관에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

서영 등이 분명하지 아니한 자가 행정기관에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등의 경우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충민원 접수 시 민원인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관련 알림사항 ◆


제공목적 : 신청한 민원에 대하여 제3자(방송통신사업자)와의 사실관계 확인을 통한 공정한 민원처리 및 민원인 피해구제 도모

법적근거 : 개인정보보호법 제17조(개인정보의 제공) 제2항

제공항목 : 민원인 성명, 연락처(이메일주소, 전화번호), 주소, 민원내용 등

제3자 제공일자 : 방송통신사업자 관련 민원의 접수 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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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지원과 (관리담당)
  • 메뉴관리자 : 박금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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